2010년 12월 8일 수요일

위문편지~~

오늘 케이블방송에서 신화의 김동완이 제대한 모습을 보여줬다
뭔가 짠한것이 2년이라는 시간이 짧으면 짧고 길면 길다는 생각이 들었다
예전에 주말드라마에 나왔던 기억이 나는데 그때 김동완이 참 괜찮은 청년이라 생각했다
공방에서 M을 들고 있는 이민우팬들도 봤고 ^--^
아..맞다..부산에서 있었던 행사엔 신화막내 앤디가 왔었지..
그당시엔 우결할때였는데 아주 귀여운 컨셉으로 나왔었는데~~~~
한때 나도 부지런한 때가 있었다말이지 ㅋㅋ
여튼 김동완이 제대해서 반가웠다
앞으로 현중이가 서야할 자리라고 생각하면 웬지 짠하다말이지..ㅡㅡ;;
한국의 대한건아로서 군대를 피할수는 없지만
무사히 아무 탈 없이 잘 끝났으면 하는 마음이다!!!
모든 군인여러분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~~~

ps.
초딩때 국군아저씨께 로 시작하는 위문편지를 적었는데
답장이 왔더란다..아주 기분이 좋았다고나 할까 ㅋㅋ
요즘도 국군의 날이 다가오면 초딩들 위문편지 쓰기 하는지 모르겠다..
현중이에게 위문 편지 보내면 답장이나 할까 모르겠네 ㅎㅎ
현중아 답장 줄거니????

KIMHYUNJOONG★PERFECT Perfect is always with Kimhyunjoong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